본문 바로가기

솔직잡다리뷰

고급스러운 데스커 모니터 받침대 (DESKER, DSAA0303, 수납형, 추천, 후기)

안녕하세요 라디엄이에요

 

거북목 방지와 책상정리 목적으로

모니터 받침대를 하나 구매하게 되었어요

넓은 폭과 수납 공간으로 만족스럽게 사용중인

요즘 핫한 데스커 제품 솔직하게 리뷰해봐요!

 

 

목 차

1. 모니터 받침대 필요 이유

2. 데스커 모니터 받침대 선택 이유
- 1000mm 넓은 폭
- 수납 공간
- LPM 강화 코팅 상판
- 미끄럼 방지 스티커
- 인테리어에 맞는 색상 선택
- 배선을 고려한 뒷공간
- 다른 제품 옵션 (무선충전/USB)

3. 구매 인증 및 후기

 

모니터 받침대 필요 이유

보통 하나의 책상에서

컴퓨터 작업과 서류 작업 또는 공부를 하는데요

책상 위에 책을 놓고 있을 때는

키보드와 마우스가 공간을 쓸데없이 차지하죠

모니터 받침대가 있으면

받침대 밑으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넣어서

독서나 공부 시에 공간을 확보할 수 있어요

그리고 책상과 모니터가 너무 낮을 경우

거북목 증후군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은데요

눈이 모니터의 2/3 높이를 바라보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라고해요


데스커 모니터 받침대 선택 이유

 

1000mm 넓은 폭

출처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데스커'

네이버 쇼핑, 쿠팡, 다나와 등에서

모니터 받침대를 검색해보면

대부분 좌우폭이 길어도 600mm 정도였어요

현재 사용하는 모니터의 다리가 넓기도하고

미관상 모니터 받침대가 32인치 모니터보다

폭이 좁으니 가분수 같은 느낌?!

출처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데스커'

그래서!

 

데스커 모니터 받침대의

1000mm 폭에 꽂혀 버렸어요

(듀얼 모니터도 받침대 하나에 올라가겠네요)

 

 

수납 공간

책상 위에

클립, USB, 메모리카드, 포스트잇 등

작은 크기의 사무용품이 정리가 안되어

보기 지저분할 수 있는데

데스커 모니터 받침대는

디바이더를 포함한 서랍이 있어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합니다

 

 

LPM 강화코팅 상판

상판은 LPM 코팅처리하여

(Low Pressure Melamine)

펜이나 음료가 묻어도 잘 지워지고

쉽게 긁히지 않는 장점이 있어요

 

회사에 저렴한 모니터 받침대를 사용 중인데

나무가 쉽게 긁히고 벗겨지는 반면

데스커 모니터 받침대는

2달 째 사용 중인데

보다 튼튼한 느낌이 있네요

 

 

미끄럼 방지 스티커

총 6개의 미끄럼 방지 스티커

모니터 받침대가

미끄러지거나 떨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요

 

위치를 조금 조절하려고 했는데

스티커를 붙인 후에는 정말 꼼짝하지 않네요

 

 

인테리어에 맞는 색상 선택

출처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데스커'

데스커 모니터 받침대는

메이플, 빈티지블랙, 화이트

총 3가지 색상으로

집 인테리어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책상도 어두운 계열이라

빈티지블랙으로 구매했습니다

 

 

배선을 고려한 뒷 공간

출처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데스커'

배선을 고려하여 뒤에 공간이 있는데

키보드, 마우스 케이블 또는

USB 케이블 연결 시에

선 정리도 깔끔하게 뒤로 넘길 수 있었어요

 

 

다른 제품 옵션

데스커 모니터 받침대는

600mm 폭 모델 (DSBA0301A)

고속무선충전 모델 (DSBA0303A)

과 같이 다른 종류의 모델도 있어요

 

고속무선충전 모델을 너무 사고 싶었지만

모니터 받침대에 79,900원이나 쓴다는게

아깝다고 생각이 되었고

거치형 무선 충전기를 사용 중이라서

일반 모델로 구매했답니다


 

구매 인증 및 후기

데스커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했어요

일반 택배로 배송되는게 아니라

데스커 배송 기사님께서

배송 전에 연락을 주시고

시간을 조율한 뒤에 배송해주셨어요

 

아무래도 데스커가 가구를 주로 판매하여

설치해주는 제품도 많아서 그런것 같네요

 

데스커 모니터 받침대는

조립이 필요 없는 완제품이고

낮에는 회사를 가기 때문에 문 앞 수령했어요

나름 Before / After 사진입니다.

 

 Before 사진은 일부러 더럽게 찍은건아니고

평소 이렇게 좀 지저분하게 살았어요

ㅎㅎㅎㅎㅎㅎ (민망)

 

기능과 디자인을 많이 신경쓰는 편인데

디자인이 너무 깔끔해서 만족만족

키보드와 마우스도 수납할 공간이 생기고

뒷편은 공간이 떠있어서

케이블 정리도 편해요

포스트잇 등 작은 사무용품은

서랍에 정리하고

공간이 생겨서 너무너무 행복하네용

 

거북목을 방지하기 위해서

모니터 받침대는 필수적이라 생각하고

모니터 받침대 중에서도

디자인이 넓고 실용적인 제품을 찾으시면

데스커 모니터 받침대

추천 드려봅니다!

 

 

"라디엄이 직접 구매/사용해보고 작성한 후기에요"

 

사진

갤럭시노트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