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잡다리뷰

추석 선물 달달 애플 망고 (후숙 방법, 종류, 효능)

안녕하세요 라디엄이에요

 

망고 좋아하시나요?

달달해서 호불호가 없는 과일이지만

한국에서는 가격이 저렴하지 않아서

자주 먹기는 어렵죠!

 

 

 

특히 더 달고 진한 맛이 도는

애플망고

망고 중의 왕이라는 말도 있죠

귀한 만큼 추석 또는 설날

명절 선물로도 좋은

애플망고에 대해 한번 알아보고

맛있게 후숙하는 방법은

글 마지막에 남겨봤어요


망고의 종류

망고
일반적으로 흔히 아는 노란색 망고
애플망고
껍질이 사과처럼 빨간 망고. 일반 망고보다 더 달달하고 진하다
그린망고
덜 익은 망고로 새콤해서 요리 재료로 활용되기도 한다
와일드망고
아프리카에서 자라는 망고이며 씨가 더 값비싸다

망고의 효능

망고는

비타민 A, B, C

마그네슘

칼륨, 칼슘

다양한 영양소와 함께

항산화 작용이 풍부해요

 

칼륨이 많아 혈압 조절에도 좋고

섬유질이 많아 소화 촉진, 위장 질환 예방

비타민은 신체노화 방지 및

뇌 기능 증진과 함께 면역계도 강화한다고 해요


애플망고 구매

몇년 전 말레이시아에 있을 때

태국에서 넘어온 망고를

시장에서 몇천원 주고 쓸어담아 먹었는데

한국에서는 꽤 귀해서

이번 명절 선물로 애플망고를 구매해봤어요

 

하루한개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했어요

 


애플망고 개봉기

주문 2일만에 도착했어요!

튼튼한 박스로 포장되어 왔네요

양가 부모님께 애플망고의 달달함을

전달해드리고 싶어서

총 2박스 구매했어요

선물용이라 보자기 포장도 되어 있어

딱 좋았어용

애플망고 상태가 괜찮은가 싶어

상자 한개만 먼저 뜯어봤어요

푹신푹신한 스펀지로 잘 쌓여있어

외부 충격에 상한건 없었어요

1상자에 총 9과가 들어있었고

크기가 꽤 실한 애플망고네요!

 

 

 

태국 망고는 많이 먹어봤는데

브라질산 애플망고는 처음이었는데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만족만족)


후숙 (더 맛있게 먹는 방법)

바나나를 비롯하여 열대과일은

보통 후숙을 해야

그 단맛이 더 진해지고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애플망고는 절대X100

냉장보관하면 안돼요!

약 20도의 상온에 보관하면

후숙이 진행되고

표면을 만졌을 때 말랑말랑하다 싶으면

드시면 됩니다

 

 

 

만약 기간을 조금 더 보관하고 싶으시면

후숙 과정을 늦추면 되는데

신문지 또는 랩을 싼다음

냉장고에 보관해주시면 됩니다


애플망고 오랜만에 먹었는데

그 단맛에 완전 반해버렸어요

 

하루한개에서

수입/판매하는 제품의

퀄리티도 괜찮았고

앞으로도 종종 사먹을까 합니당 : )

 

 

"이 글은 라디엄이 작성한 솔직 리뷰입니다"